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4 21:16

  • 뉴스 > 함양뉴스

함양군-함양교육지원청 지역 교육현안 논의

기사입력 2022-08-11 17: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양군(군수 진병영)과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호)11일 오전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하고 교육·학예에 관한 정책의 연계 및 협력 강화를 논의했다.

 

함양지역 교육발전과 교육현안 논의 협의 기구인 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함양군수를 공동의장으로 군청 및 교육지원청 공무원 등 1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도서관 이전 신축 교육경비 지원사업 예산 확보 함양행복마을학교 건립 지원 폐지학교(매각) 활용 사립유치원 행정인력 지원 요청 백연군계획시설도로 개설공사와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에 따른 교육환경 저해 민원 해소 건의 함양군 교복지원 전부개정조례안 홍보 17회 함양산삼축제 개최 홍보 등 12건의 안건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진병영 군수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우리 함양의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뛰어놀 수 있는 그런 함양을 만들어야 하는 책임이 우리 모두에게 있다앞으로 우리 함양교육 발전을 위해 두 기관이 경계를 넘어 각자의 맡은 책무를 다하면서, 긴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경호 교육장은 앞으로 교육청과 군청이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더욱 견고히하여 함양교육발전을 위해 꾸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자라고 전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상정된 안건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와 토론을 거쳐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보하고 사업 진행을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종탁 기자 (hyinews@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