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8:27

  • 뉴스 > 경남뉴스

경울지구JC,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에 힘 보탠다.

기사입력 2021-05-11 14: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남울산지구청년회의소(이하 경울지구JC)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경울지구JC10일 오후 3시 함양군청 군수실에서 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구매식을 가졌다. 최민용 지구회장, 서춘수 함양군수가 구매식을 가진 자리에는 경울지구JC에서 우승훈 사무처장, 조한울 의전실장, 박정주 2018년 사무처장이 참석했고, 함양군에서는 이재욱 엑스포조직위 본부장, 서점용 행정과장이 배석해 40여분 간 상호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최민용 지구회장은 경남과 울산의 대표 청년단체로서 경남 지역 내에서 열리는 세계엑스포 행사에 경남의 청년으로서 돕고 싶었다앞으로 열띤 홍보를 통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지는데 한 몫하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청년들의 뜻을 모아준 최민용 지구회장께 감사하다앞으로 경남·울산지구청년회의소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함양군이 도울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입장권은 함양JC, 산청JC, 거창JC, 합천JC, 진주JC, 진주남강JC에서 각 100매씩 구매키로 해 총 600매를 구매했다. 입장권을 소지하면 엑스포 기간에 각종 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오는 910일부터 1010일까지 함양 상림과 대봉산 일원에서 30일간 열릴 예정이다.

 

한편 경남울산지구JC는 경남과 울산지역의 지방JC를 통활하는 곳으로 현역, 특우회, 부인회원을 포함해 8천여명이 지역사회개발, 개인역량개발, 각종 봉사활동 등을 하고 있다.

 

 

 

 

 

이종탁 기자 (hyinews@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