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사랑회(회장 임갑출)는 지난 25일 오후 7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회 함양사랑음악회’를 개최했다.
1998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함양읍사무소와 전남 영광군 영광읍사무소 직원들이 고향사량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 기부를 통해 업무 교류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 실업 최고의 선수를 뽑는 2023년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함양대회가 지난 26일 열흘간의 열전을 마무리했다.
함양군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치매환자의 의료비 부담을 완화하고 지속적인 치매관리를 도모하기 위해 ‘치매치료관리비’를 지원하고 있다.
백전면 평정마을이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회에 공모한 ‘2023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최종 사업대상지로 선정돼 국비 등 21억원을 확보했다.
재경함양군향우회(회장 최정윤)는 24일 오후 서울시 신림테크노마트 연회장에서 신년인사회 및 ‘함양 60년사’ 출판기념식을 개최했다.
함양군은 27일 노인 돌봄 업무 종사자 141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CRP),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법 교육 등 법정의무교육을 실시했다.
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 부회장단 회의가 지난 10일 함양군체육회관 3층에서 개최됐다.
함양군은 24일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과 함께 군청 주차장에서 혈액 부족 해소를 위한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함양군 상하수도사업소는 24일 봄을 맞아 함양읍 위천 내 하수 차집관로, 우수토실 등 공공하수도 시설물에 대한 점검 및 주변 산책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